진행자 : 여러분 잠시 안정을 취해주세요~ (-_-;;;;)



(와글와글 ㅡㅡ;;;)



hangyu10 : 쉿~..;;;



진행자 : 시작은 잠시 뒤에 하겠습니다. 패널분들은 어떤 질문을 하실것인지 준비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ㅡㅡ;;; 웬일로 뜸들이냐;;) 시작은 8시 정도로 예상하고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_^ (....네코님인가....ㅡㅡ;;)



진행자 : 잠시 여러분들의 발언을 중지 시키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이신 김한규 님이십니다.



(소프트라이터가 한규님께...)



hangyu10 : 안녕하세요~



진행자 : 김한규님은 4Leaf의 주사위의 잔영에 기획을 담당하고 계시며 오늘 여러분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해 드릴것이라 생각됩니다 한규님의 멋진 인사 부탁드리겠습니다.



hangyu10 : 안녕하세요. 주사위의 잔영에 기획을 맞고 잇는 김한규 입니당.



진행자 : 인사는 그것으로 끝이신가요?



hangyu10 : 눼



pskas100 : 이번에 주잔을 테스터들에게 공개되면서 저뿐만이 아니구 다른분들도 주잔을 하는 이유는 물론 포립 돈(GP)를 벌기 위해서일텐데요. 주잔의 돈이 따로되어 있더군요. 그 돈을 어떻게 포립으로 되는지..



hangyu10 : 현재는 테스트중이기 때문에... GP를 4Leaf로 가져오실수는 없습니다. 다만~ 버그잡기 이벤트를 열 계획이므로 그때 참여하시면 GP를 얻으실수 있을꺼에요~



paksa100 : 버그잡기라면 주잔버그요? 그거 잡는 사람에게 주는거에요?



hangyu10 : 눼~ 아직은 아닙니다



블레이어 : 지금 의견이 분분한데. 정확히 주잔이 나올 시기와 간략한 주잔 겜 방법좀. ^^*



hangyu10 : 네. 우선 주사위의 잔영은 3월 말쯤 오픈 예정입니다.

------------------------------------------------------------

? : 파트2 카드도 추가하실 계획이신가요? 기타 창세기전 시리즈는...



hangyu10 : 파트2도 노올계획입니다. 단, 여러분이 주사위 잔영을 사랑하신다면요 ^^* 서풍 캐릭도 나올 예정입니다. 음~~~~ 다빈님.



? : 베타테스터에게 소정 GP를 지급하나요?



hangyu10 : 소정의 GP라~ 테스트를 하신다고 GP를 다 드리는건 아니며, 버그잡기를 통해 드리게 될것 입니다.

------------------------------------------------------------

죄송합니다. 패널분들중 일부를 제 개인적 사정으로 인해...



정리를 못했습니다. 이해해 주세요. (- 표 안에..)



뫼비우스의우주 : 파트1이랑 2에서 주는 카드는 주잔에서 쓴다는데 어떤 용도?



hangyu10 : 음~ 그러니까.. 카드들은 일종에 아이템입니다. 4Leaf의 아바타들이 카드들을 가지고.... 그 카드에 있는 캐릭들을 소환해서... 게임을 진행하는 것입니다.(진행자 : 여러분 조금만 정숙해 주세요 ^_^) 감사합니다.



whitewitch : 주잔 플레이 시간에 관한 건데여, 친구얘기 선배얘기 들어보기까 주잔 플레이 시간이 너무 길다는 소리가 압도적으로 마니 나왔는데여 ( ㅡㅡ;;;; 말도 안되는 ㅡㅡ;;) 그거 좀 어떻게 정식에 안돼는지?



hangyu10 : 음~ 유저분들이 플레이 타임을 약간 길게 느끼셨군요. 좀 더 빨리 끝낼 수 있더 노력하겠습니다. 몬스터를 좀더 줄여야 할꺼 같네요~~~더 원하시나요?



whitewhch : 쩝..아녀 제가 서포터래야 뭘 알지 ㅡ,.ㅡ (한규 죄송~~~) 감사(눼~~ 우르가님)



우르가 : 주잔에서 창3카드의 사용이 점 불공평하다는 생각이 드는데염... 어케 생각하는지? 살라딘 같은 주인공은 (네!) 같고 있다는 걸로도 조은데.. 게임에서도 유리하다면 없는 님덜은 점 불상...나같은넘.. ㅡ.ㅜ



hangyu10 : 하하하 주인공의 파워지요~ 아니에용 초반에는 그렇겠지만... 조합을 잘~ 하시구.. 적절한 작전을 사용하시면 이길 수 있습니다.



와일드 : 주.잔 에서 네가지 속성이 있다는데요 그 속성이 컵, 디스크, (스워드 원드 ^^) 넨넨.. 속성과 무슨 관련이 있는지?



hangyu10 : 음~ 질문을 이해하기 약간 힘들거든요~ 다시한번만~~~ 해주세용~



와일드 : 파트1,2카드에서 속성 그림이 있는데. (네~) 무슨관련이 있는지...



hangyu10 : 아~~ 그러니까... 어느정도 발란스를 맞추기 위한 것두 있구요. 으악~ 잠시만요. 귓말 날리시는 분들..미오~( ㅡㅡ;;;;) 그리고.. 캐릭터들의 성격과도 어느정도..... 상관이 있지용~~ 와일드님 OK? (그러면 어떤 특징이?) 음.. 스워드 같은 경우는......... 공격과 관련이 있는 속성이구요. 원드는 방어.... 디스크는 이동... 그리고 마지막으로 컵은 지력과 관계가 있지용~ OK? (진행자 : ^_^) 서로 상성도 있지용~ 알려 드릴까용? (예)(다 불어버린다 ㅡㅡ;) 검과 컵은 상성이구요... 원드와 디스크가 상성입니다.. 주사위의 영이 나오면 헉 오타당~~~ 주사위의 잔영이 나오면... 쉽게 아실수 있습니다. 음냥~~~ (진행자 : 직접하면서 익히시는게 더 쉽겠죠 ^_^)



-아프사라스- : 주사위의 잔영을 하잖아여. 그럼 한겜한겜 이기고 그럴텐데 모 경험치 같은거나 그런거 있어여? 등급이 올라간다던가... 렙이 올라간다던가...



hangyu10 : 렙이라고 하기는 문제가 좀 무리가 있겠지만 특정 포인트가 쌓이게 됩니당~ GP라던지 FP처럼요~~~ 후후후... (진행자 : 랭킹이라고 볼수 있을까요? 한규님?) 음~~~~ 랭킹이라고도 볼 수 있지용~~~~ (랭킹은...나도 싫은대 ㅡㅡ;;)레벨이 올라 갈수록 게임 하기는 점점 어려워 질거에용 기존에 온라인 게임처럼 레벨이 올라간다고 수치상으로 강해지는 것은 없습니다. 다만 자신의 실력이 늘어날 뿐이죵? OK? (네 감따. 그런데 한마디 할수 있을까요?) 잠시만요... 주사위 게임이기 때문에 레벨이 올라간다고 주사위가 늘어나는건 좀 이상하기 때문입니다.. OK? (음 그렇구낭..) ^^



라프네 : 제가 주잔해 봤는데 그 소환 수치가 있잔아요 소환 수치가 많으면 많이 고를수 있는데 그걸 다 고를려면 카드가 그 케릭 카드가 다 있어야 하나여?



hangyu10 : 아니요.. (그럼여??) GP를 이용하셔서 4Leaf상에서 옷을 사는것처럼 사실수 있습니다. 방금전에 어떤 님이.. 주사위의 잔영은 그냥 운으로 하는 게임이라고 하셨는데요~~~ 아무 생각 없이 하면... 처참하게 질껄요.. (진행자 : ^_^;;;;;;)( ㅡㅡ;;;;)아마도.. 계산을 빨리빨리 해봐야 이길수 있습니당. (주사위의 잔영은 아이템카드를 언제 어디에서 스는가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라프네 : 그럼 돈내고 정품사서 나온 카드는 어케되는지?



hangyu10 : 그 카드들은 카드키들이 다 있지요..(넹) 그 번호들을 가지고 4Leaf상에서 캐릭터 카드로 전환해 드립니다. 전혀 걱정하지 마세요~ (넹 그럼 마지막으로..언제 주잔되지요?)(? : 닭은 선호하는 이유는?) 귀엽잖아용~~ 음훼훼훼훼~~` (한규 특유 웃음 ㅡ;;;)귀여븐 달ㄲ~ 아..아니지 아지다하카지~~~



? : 4Leaf홈페이지 FAQ를 보면요 주잔이 캐릭터 카드 없이 지원대되는 형식을 가지게 되는데요 온라이 카드란 어떤것이며 어떻게 구할수 있는지..



hangyu10 : 중복되는 질문 같은데.. 카드샵이라는 장소에서 카드를 사실수 있습니다~(카드 얼만데요?ㅡ_ㅡ?) 후후후..그건 비밀입니다.(제로스냥 ㅡㅡ;)(진행자 : 카드는 어느 분이든지 살수 있으며 가격은 비밀이겠죠 ^_^) 참고로 카드는 영구적으로사용하실수 있습니다.



피니 : 주잔을 할때 보면여 , (네~) 아바타를 새로 생성해서 따로 플레이 하던데여 그럼 정식서비스때도 계속 아바타는 분리되서 되나여??



hangyu10 : 아닙니다... 그건 단지 테스트를 위하여 그렇게 한거에요~ (넹..글쿤요.) 네~ )그럼 나중에 합쳐진단 말씀??) 네!!!! (감사합니당~~~ 니히히힛)(-_-;;) ^^



세미라미스 : 메일에도 썼지만 어떤 곳에서 창세 캐릭카드에 대해 의견이 많았따고 기억합니다. 누구는 '캐릭터가 우위다!' 누구는 '아니다! 시리얼이 우위다!'라고 하더군요. 여기에 대헤서 구체적인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hangyu10 : 시리얼 넘버가 중요합니다. 이자리를 빌어서 말씀드리자면.. 절대로 시리얼 번호를 잃어버리지 말아주세요. 또는 다른 사람한테 번호만 알려준다거나 그러지 마세요.. 절대로 그런 문제로는 복구 불가입니다. 절대로요~ (중복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중복은 불가입니다~



농기 : 안녕하세요. 전 주사위의 잔영에서 체스맨에 대해서 궁금한게 있어서리.. 이렇게 패널을 신청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바로.. 사람들의 말론 이제 주사위의 잔영이 정식으로대면 체스맨 카드를 팔거라고 들었습니다. 그럼 가격을 얼마정도 하실꺼이며 어떻게 구할수 있습니까?(살라딘 흑태자 등등..)



일동 : 아까랑 중복된 질문이에요~~~



농기 : 마지막 하나, 왜 오딘의 저주 카드는 없습니까.



진행자 : 4Leaf에서는 카드샵을 이용하여 팔것입니다.



hangyu10 : 음~ 약간의 문제가 있어서 지금 오딘의 카드는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오딘의 저주... OK? (음...)



진나그네 : 저는 주사위의 잔영을 잘 모르니 간단히 할께요. 주사위의 잔영에서 이기자나요.(네~!) 그러면 4Leaf랑 연관이 있을텐데 4Leaf에선 안오르나요?



일동 : 중복 2번째 ㅡㅡ;



hangyu10 : 앞으로 정식이 되었을때 적용 됩니다. (정식되서요)네! 그렇쵸!!!



마부쿄시로 : 주사위 베타에선 져도 돈이 오르는데 정식에선 어케 되나요?



hangyu10 : 지금 그쪽은 테스트 중이기 때문에... 뭐라고 확실히 말씀드리기가 힘들꺼 같습니다. 하지만 지더라도 어느정도는 얻을 수 있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 댄디켓처럼 사람 많다고 못들어 갔다고 나오진 않겠죠?



hangyu10 : 네 가능하면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마부쿄시로님이;; 귓말 폭주라.. 못보고.. 한번더 말씀하신 ㅡㅡ;;)



마부쿄시로 : 주잔 테스터들에게 어떤 혜택이 있냐고 물어보시는데요?



hangyu10 : 버그잡기 이벤트로 지급할껀데요



paksa100 : 주잔은 유료인가요?



hangyu10 : 무료에요~!!!



KBARLOG : 서포터들이 테스터 하면서 소정의 지피 지급을 약속 받았다던데 그건 어떻게 된건지 아까건 베타테스터고.. 요번에는 .. 서포터



진행자 : 그부분은 현재 GP로 드리는 것은 형평성에 어긋난다고 판단 되기에 다른 방법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KBARLOG : 주사위의 잔영이 정식 서비스되면 승자와 패자에게 돌아가는 GP와 FP 지급은 어떻게 되는지..알려주세요 ^^;; 요것두 중복인가? ㅡㅡ;; (당연하지 ㅡㅡ;;)



hnagyu10 : 네!!! (^^) 맵들마다 다릅니다... 그리고 몇명의 유저가 참여하느냐에 따라서도 다릅니다. 하지만 아직 테스트 단계라서 정확한 수치는 밝히기가 좀...



진행자 : 그럼 늦었지만 한번더 문을 열고 시작하겠습니다.



진행자 : 제가 간단한 질문을 하겠습니다.



hangyu10 : 카드는 일회용이 아닙니다.





진행자 : 주사위의 잔영 서비스는 무료입니까?



hangyu10 : 당근으로 뮤료죠!!! 무료 만쉐이~ 만쉐이 만쉐이



진행자 : 주사위의 잔영으로 하루 최대로 벌수 있는 GP는 어느정도 일까요?



hangyu10 : 제 예상은 1000GP는 벌 수 있을꺼 같습니다. 하지만 유저님들 열씨미 하신다면 그 이상도 가능하실꺼라고 봅니다 ^^



진행자 : ^_^ 여러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면 그렇게 되겠군요



? : 한규님 대머리인가?



hangyu10 : 내가 왜 대머리~ ㅡㅡ



진행자 : 한규님 앞으로 주사위의 잔영에 숨겨진 이벤트를 넣으실 생각은?



hangyu10 : 유저분들의 예정이 있다면 당연히 들어 가겠죠. 원츄 애정~~~ (마사루 ㅡㅡ;;;)(세미라미스 : 개발자 카드는 없나....?);;;;;;;



? : 개발자 카드를 만드실 생각은요?



hangyu10 ; 아직은 그런걸 만들 생각은 없습니당~



진행자 : 오늘 참여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김한규님의 인사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hangyu10 : 주사위의 잔영 열심히 만들고 있구요.. 앞으로두 열심히 만들겠습니다. 그럼 오늘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진행자 : 그럼 이벤트를 끝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