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LEAF입니다.



소프트맥스의 사옥 이전 관계로 고객센터 시스템의 구축이 완벽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현재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및 메일 문의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드릴 수 있도록 고객센터 시스템의 정비 기간을 갖게 되었으며, 해당 기간 동안 고객센터의 이용이 중단됩니다.



[고객센터 시스템 정비 기간]

2004년 2월 2일 (월) ~ 2004년 2월 4일 (수) 오후 1시



2004년 2월 4일 (수) 오후 1시부터 정상적으로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 기간까지 정상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린 것에 대해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항상 노력하는 4LEAF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