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 [개발자와의 대화]의 주인공인 심대식님과 함께 하실 패널분들의 명단과 질문하실 내용들입니다. ^-^

세미나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질문들을 참고하셔서 자신의 궁금증을 해소해 보시기 바랍니다.



1. 카이르아

BnB 어드벤처는 어떤 장르의 게임이죠?? 또한 게임방식은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비슷하게 진행되는지 알고싶습니다.



2.행운의전령사

BnB 캐릭터가 어떻게 활용되었는지 물어보고 싶어요.

BnB는 캐릭터마다 속도,물줄기,풍선갯수가 각각 다른데 어드벤처에선 어떻게 했는지 참 궁금해요.



3. 힘찬

보통 BnB라고 하면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생각하기 쉬운데, 그 배경이나 세계관 같은것도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토대로 한 것인 가요?



4. RedPrince

BnB 어드벤처에서 어떤 스타일을 중점으로 하셨나요? 그리고 좋아하는 색은 무엇인가요? ^ ^;



5. kara

심대식님은 BnB 어드벤처에 나오는 캐릭터중 누가 제일 좋나요? 그리고 왜 그케릭터를 좋아하세요?



6. alfzldnpdl

용자의 무덤 후속편은 언제나오나요? 궁금해요.



7. 무한의카르마

용자의 무덤이나 모바일 주사위의 잔영 이미지 제작과 이번에 참여하신 BnB의 이미지 제작에서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예를 들어 제작 방식이나 그런점의 차이점 이라면 어떤점이 있습니까?



8. winterfaii

M4leaf 다운로드 이미지에서 어떠어떠한 작업을 하셨으며, 지금은 어떤일을 하세요?



9. 암흑왕벨드

용자의 무덤은 휴대폰을 소유한 많은 유저 분들이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역시 모바일 게임이라서 그런지 플레이 시간도 짧은편이고,또 아이템도 너무 단순하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용자의 무덤을 더욱더 재미있게 꾸미실 의향이나, 계획등은 안가지고 계시나요??



10. -러브미죠안-

모바일 게임 이미지 제작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어떤건가요?



11. seon1912

용자의 무덤, 또는 어드벤처 그래픽을 디자인 하실때에 가장 중요한것이 무엇입니까?



12. 석가친구

저도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고 싶은데 그래픽 디자이너가 될려면 필요한 조건이 있나요? 그리고 그래픽 디자이너의 매력을 말씀해주세요.



13. sanosuke

캐릭터를 그릴 때 가장 중점으로 두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14. 양파

그래픽 하실 때의 순서, 즉 업무 과정을 알고 싶습니다.



15. kcw1996

지금까지 작업하신 것들을 보면 아주 새로운 느낌의 그래픽들인데요. 이런 그래픽 작업에 크게 영향(혹은 영감)을 준 것이 있다면 무엇입니까?



16. OLOI

저는 게임 케릭터 디자인이 꿈인 고3 수험생입니다. 그 길을 가기위해 밟아야하는 많은 과정들을 질문하고 싶습니다.



17. 파랑새

심대식님께선 취미가 게임이라 하셨는데 일하면서 도움이 된 게임은 무엇입니까??



18. 떠오

작업을 하시면서 가장 어려운점은 무엇이고, 가장 보람을 느끼실때는 언제인가요?





이상 18분이 패널로 선정이 되셨습니다.

패널로 선정되신 분들께서는 27일 오후 7시 30분까지 세미나 대기실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그래픽, 정말 힘들고 어려운 작업이죠? 그래픽이 게임의 이미지를 좌우한다고도 할 수 있을것 같은데요.

평소에 그래픽 디자인이나 모바일 게임 용자의 무덤, BnB 어드벤처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Posted by 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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