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2일 [개발자와의 대화]의 주인공은 소프트맥스 게임의 음악들을 맡아 멋진 사운드들을 들려주고 계신 남구민님이십니다.^-^

평소에 4LEAF의 배경음악을 좋아하셨던 분들이나, 작곡에 관심이 있으신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려요.



남구민님과의 대화에 패널로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홈페이지 상단의 질문과 답변 > 고객센터 > 4LEAF> 이벤트 항목으로 패널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패널 신청을 하실 때에는 제목의 말머리는 [세미나]로 하여 자신의 아이디와 함께 세미나에서 하고 싶은 질문을 적어주세요.

신청기간은 7월 8일(월)부터 7월 10일(수)까지 입니다.

접수 기간을 지키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패널로 선정되실 수가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다음은 남구민님의 간단한 소개와 프로필입니다.^-^



1. 이름 : 남구민



2. 담당 : BGM & 사운드



3. 경력 : 2년



4. 취미 : 충동구매



5. 좋아하는 아티스트 : Kanno Yoko, U2, Casiopea, PRINCE, Ennio Morricone, Underworld



6. 좋아하는 음악 : Tie me up! Tie me down(Ennio Morricone)

Close to home (Kanno yoko)



7. 4LEAF 의 배경음악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음악 : 아노마라드 상공^^



8. 하고 싶은 말 : 테일즈 위버를 기대해주세요~!



9. 자신이 맡은 일에 관해 간단히 소개해주세요.^-^



소프트맥스에서 제작되는 게임의 음악과 사운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는 테일즈위버와 BnB아케이드의 BGM과 사운드를 공동제작하고 있으며

앞으로 나올 소프트맥스의 게임에서 자주 만나뵐 수 있을 것입니다.^^





세미나에 참석을 하기 위하여 많은 분들이 질문을 보내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남구민님이 담당하시는 분야와는 다른 질문을 보내 주시는 분들은 세미나 패널로 선정되시기 어렵답니다.

남구민님과 관련된 질문을 보내주시는 유저님만이 세미나의 패널로 뽑히게 될 것이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래요.

세미나 패널 선정공지는 7월 11일(목)에 있을 예정입니다.



4LEAF를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의 참여 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