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2일 [개발자와의 대화]의 주인공인 이주영님과 함께 하실 패널분들의 명단과 질문을 하실 내용들 입니다.
세미나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질문들을 참고하여 자신의 궁금증을 해소해 보시기 바랍니다
1. Sah-la-din :
4leaf 그래픽 디자이너이신 이주영님이 이제까지 작업한 내용과
현재 작업하고 있는 내용이 정말로 궁금합니다.
2.악마:
이쪽일에 발을 들여놓은 계기가 무엇입니까?
3.그린필드 :
그래픽 디자이너는 어떤 역활을 하며 장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4.ROMANCE :
4LEAF의 이미지를 디자인하실때 가장 까다로우시거나 힘드신 부분이 있다면 무엇인지 알고싶습니다
5.파오난 :
1.0 버젼에서 변화되는 4LEAF의 그래픽은 어떤가요
6. 하얀마녀 :
포립 배경화면을 만드실때 색감을 어디서 찾아서 하시는지 궁급합니다.
팔렛트 같은건 직접 만들어 하시는지도 궁금하구요.
색을 따온다면 또 어디서 따오는지도 가르쳐 주셨으면 합니다.
7.sp2421hw :
이주영님이 포립의 디자인을 만드실 때의 컨샙! 그리고 자신만의 그림에 개성이 있다면? 어떤점?
8. 스피네리 : 동화풍으로 그리는 것이 의도적으로 그린 것인지, 아니면 습관인지 알고 싶네요
9.elizabethzzang :
유현님이 디자인 하신 캐릭터를 자신의 그림체로 옮기면서 힘드셨던 점과
4LEAF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를 알고싶습니다
10.htk :
일러스트를 그릴때 캐릭터의 특징을 어떻게 살려내시는지 알고싶습니다
11.마카 :
채색 하실때의 옷의 색이나 밝기 같은것은 본인이 직접 정하시나요?
아니면, 처음부터 하나하나 짜여져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12.보스 :
이주영님의 일러스트를 보면 밝은 느낌이 듭니다.
어떠한 종류의 색상을 쓰면 그렇게 낼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13.밀라 :
포립 캐릭터 하나의 그래픽 디자인의 완성시간은 얼마정도 걸리나요?
14.flowerworld :
이주영님의 일러스트가 포맆 홈에서는 별로 찾아볼수 없는데요
앞으로는 일러스트를 많이 포맆 홈피에서 볼수 있나요?
15.비키자오웨이 :
디자인 하실 때 배경 이나 인물 구도를 어떤식으로 잡는지
16.에슈리얼 :
주로 일러스트를 그리실때 여자캐릭터 일러스트를 주로 그리시는데 특별한 이유라도 있는지요
17.페일로드 :
애완동물의 모습이라던지, 가게의 모습등을 어떻게 나타내셨는지 궁금합니다
18.Karl :
평소에 그림을 그리시다 보면 트러블이나 스트레스가 쌓일꺼 같은데 어떻게 해소하시는지?
이상 18분이 패널로 선정이 되셨습니다.
22일 오후 7시 까지 세미나 대기실로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유저분들의 궁금증이 풀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하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바라겠습니다.
늘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세미나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질문들을 참고하여 자신의 궁금증을 해소해 보시기 바랍니다
1. Sah-la-din :
4leaf 그래픽 디자이너이신 이주영님이 이제까지 작업한 내용과
현재 작업하고 있는 내용이 정말로 궁금합니다.
2.악마:
이쪽일에 발을 들여놓은 계기가 무엇입니까?
3.그린필드 :
그래픽 디자이너는 어떤 역활을 하며 장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4.ROMANCE :
4LEAF의 이미지를 디자인하실때 가장 까다로우시거나 힘드신 부분이 있다면 무엇인지 알고싶습니다
5.파오난 :
1.0 버젼에서 변화되는 4LEAF의 그래픽은 어떤가요
6. 하얀마녀 :
포립 배경화면을 만드실때 색감을 어디서 찾아서 하시는지 궁급합니다.
팔렛트 같은건 직접 만들어 하시는지도 궁금하구요.
색을 따온다면 또 어디서 따오는지도 가르쳐 주셨으면 합니다.
7.sp2421hw :
이주영님이 포립의 디자인을 만드실 때의 컨샙! 그리고 자신만의 그림에 개성이 있다면? 어떤점?
8. 스피네리 : 동화풍으로 그리는 것이 의도적으로 그린 것인지, 아니면 습관인지 알고 싶네요
9.elizabethzzang :
유현님이 디자인 하신 캐릭터를 자신의 그림체로 옮기면서 힘드셨던 점과
4LEAF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를 알고싶습니다
10.htk :
일러스트를 그릴때 캐릭터의 특징을 어떻게 살려내시는지 알고싶습니다
11.마카 :
채색 하실때의 옷의 색이나 밝기 같은것은 본인이 직접 정하시나요?
아니면, 처음부터 하나하나 짜여져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12.보스 :
이주영님의 일러스트를 보면 밝은 느낌이 듭니다.
어떠한 종류의 색상을 쓰면 그렇게 낼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13.밀라 :
포립 캐릭터 하나의 그래픽 디자인의 완성시간은 얼마정도 걸리나요?
14.flowerworld :
이주영님의 일러스트가 포맆 홈에서는 별로 찾아볼수 없는데요
앞으로는 일러스트를 많이 포맆 홈피에서 볼수 있나요?
15.비키자오웨이 :
디자인 하실 때 배경 이나 인물 구도를 어떤식으로 잡는지
16.에슈리얼 :
주로 일러스트를 그리실때 여자캐릭터 일러스트를 주로 그리시는데 특별한 이유라도 있는지요
17.페일로드 :
애완동물의 모습이라던지, 가게의 모습등을 어떻게 나타내셨는지 궁금합니다
18.Karl :
평소에 그림을 그리시다 보면 트러블이나 스트레스가 쌓일꺼 같은데 어떻게 해소하시는지?
이상 18분이 패널로 선정이 되셨습니다.
22일 오후 7시 까지 세미나 대기실로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유저분들의 궁금증이 풀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하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바라겠습니다.
늘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자료 > 4LEAF 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지] 3월 차기 업데이트 안내 (수정) (2002/02/27) (0) | 2002.02.27 |
---|---|
[공지] 소프트맥스 이전 (0) | 2002.02.26 |
[이벤트] 2월 22일 개발자와의 대화 공지 (0) | 2002.02.18 |
[공지] 서버점검 및 업데이트 관련 공지 (0) | 2002.02.05 |
[공지] 2월 1일 업데이트 공지 (0) | 2002.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