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 [개발자와의 대화]의 주인공인 이은경님과 함께 하실 패널분들의 명단과 질문을 하실 내용들 입니다.

세미나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질문들을 참고하여 자신의 궁금증을 해소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네마리 : 칼린츠, 아도라, 에스텔 중 가장 디자인하기 힘들었고 가장 애착이 가는 캐릭터는 누구입니까?



멸검데미안 : 2D 일러스트 캐릭터가 3D 동영상으로 넘어가면 대게 미소년과 미소녀로 변하는데 그 이유가 뭔가요?



매직루트 : 2D를 3D로 바꾸시는 작업을 하신다고 들었는데 처음에 2D의 일러스트를 받아서 3D로 옮길때 처음 형태를

어떻게 잡나요?



파이란 : 2D를 3D로 옮기는 작업을 한다고 적으셨는데 일러스트 하나로 캐릭터 전체를 표현할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영시 : 동영상 케릭터를 만드는데에 자신만의 노하우가 있나요?



이코 : 동영상 관련 직업을 가지려면 어떤 절차를 밟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JJang앤드BoyS : 캐릭터들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어떤 점에 포인트를 맞추셧구 또 표현하기 힘든 부분에 대해서는 어떻게 처리하셨는지 궁금합니다.



-o데미안o- : 김형태씨의 일러스트를 받아서 3D로 재구성할때 까다롭거나 힘드신 부분은 무엇인가요?



사망해골 : 김형태님의 2D일러스트중 메인 캐릭을 받아서 3D로 재구성하는 과정을 간략하게나마 설명해주십시오.



신귀공자 : 3Dsmax 관련 질문인데요, 마카 동영상의 머리카락 모델링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사벨로스 : 3D작업을 하는데 미술을 잘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림 못 그리면 이쪽을 포기하는게 좋을까요



희망 : 제가 궁금한 점은 옷의 질감인데 예를 들어 에스텔 옷 실크의 느낌, 아도라 스타킹의 질감은 마치 손으로 만지는 듯 한 느낌이 듭니다. 이 부분은 어떻게 제작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앤드럽 : 마그나 카르타 플레이를 하다보면.. 게임상 캐릭터들 악세사리나 의상들과 동영상에 나오는 것들과 다른게 있던데.. 그 이유가 궁금합니다



죠엘 : 3D 작업하실때 매핑소스는 직접 제작을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이상 14분이 패널로 선정이 되셨습니다.

1일 오후 7시 까지 세미나 대기실로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유저분들의 궁금증이 풀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하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바라겠습니다.



늘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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