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 [개발자와의 대화]의 주인공인 김세훈 님은 <테일즈위버>의 캐릭터 디자이너입니다.

<테일즈위버>에 등장하는 게임내 캐릭터와 NPC, 몬스터 등에 대해서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은 김세훈님의 간단한 소개와 작업하신 캐릭터들 입니다.



1. 본명 : 김세훈

2. 담당 : 캐릭터 디자이너

3. 경력 : 4년

4. 별명 : 센, 샤론(마사루의 그 사내), 정도 -_-;

5. 좋아하는 아티스트 : 니시무라 키누, 유우키 노부테루, 카츠라 마사카즈, 토리야마 아키라

6. 좋아하는 캐릭터 : I"s의 이오리 와 이치타카.

7. 좋아하는 게임 : 위닝일레븐 시리즈(광적으로 좋아함 -.-;). 그 외에도 대부분 즐겨하는 편이에요..

8. 좋아하는 만화 : 역시 I"s

9. 싫어하는 것들 : ... 그냥 싫다는 감정이 생기는 것들. 때론 이유없이 싫어할때도 .. -_-;;;

10. 처음으로 만든 도트 캐릭터 : 파x널 판x지 6의 쉐도우라는 캐릭터를 보고 찍었던 것. 상용으로는 8x신전설에 등장했던 npc 캐릭터.

11. 기억에 남는 작품 : 하하 이건 ... -_-; 음 솔직하게 얘기한다면. 처음 제작하는 온라인 게임인 테일즈 위버도 기억에 남을것 같고, 처음부터 끝까지 참여한 첫 상용게임 L모게임도 기억에 남는군요.

   

 



참고로, 사족을 붙이자면 일러스트레이터와 캐릭터 디자이너는 개념이 조금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일러스트레이터는 게임의 컨셉 아트나 게임 제작에 필요한 일러스트와 원화를 담당하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지칭하며, 캐릭터

디자이너는 이런 일러스트와 기획의 컨셉을 바탕으로 실제 게임에서 움직이는 캐릭터의 그래픽을 담당하는 그래픽 디자이너를 뜻합니다.



이런 점을 참조하셔서 캐릭터 디자이너 분께서 답변해주실 수 있는 질문을 보내주신다면 세미나의 패널이 되실 기회가 더 커질 것입니다.

4LEAF를 사랑하시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4LEAF의 행운이 함께 하길 바라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