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영자입니다.
좀더 나은 "주사위의 잔영"이 되기 위하여 Valuable카드들의 어빌리티가 일부 수정 되었습니다. 수정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철가면: 공격주사위가 3턴간 4개 모두 6이 나옵니다. => 2턴간 4개 모두 6이 나옵니다.
*데미안: 방어주사위가 3턴간 4개 모두 6이 나옵니다. => 2턴간 4개 모두 6이 나옵니다.
*버몬트: 1턴간 자신을 몬스터화 합니다. => 2턴간 자신을 몬스터화 합니다.
*셰라자드: 3턴간 팀원 전체의 지력을 +3합니다. => 2턴간 팀원 전체의 지력을 +3 합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softmax가 되겠습니다.
좀더 나은 "주사위의 잔영"이 되기 위하여 Valuable카드들의 어빌리티가 일부 수정 되었습니다. 수정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철가면: 공격주사위가 3턴간 4개 모두 6이 나옵니다. => 2턴간 4개 모두 6이 나옵니다.
*데미안: 방어주사위가 3턴간 4개 모두 6이 나옵니다. => 2턴간 4개 모두 6이 나옵니다.
*버몬트: 1턴간 자신을 몬스터화 합니다. => 2턴간 자신을 몬스터화 합니다.
*셰라자드: 3턴간 팀원 전체의 지력을 +3합니다. => 2턴간 팀원 전체의 지력을 +3 합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softmax가 되겠습니다.